티스토리 뷰

유진

2016년 10월 그린 그림

onggun 2017. 2. 24. 13:37

​이전 게시글에서도 썼지만 유진은 그림 그리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 이 그림 그릴 당시 5살 9개월 여자아이 - 아이 입니다.

이때만 해도 정말 귀하디 귀한 온 가족이 다 나오는 그림이라 핸드폰으로 얼른 사진을 찍었습니다. - 아 둘째가 없지만... - 엄청나게 왕성하게 그림을 그려대기는 하지만 늘 같은 그림을 그리는 탓에 불만이고 늘 자기 중심적으로 그려댔었는데 이 날은 왠일로 아빠를 한가운데 그렸습니다. 한가운데 그렸다는 것은 제일 먼저 그렸다는 것이기에 처음부터 가족을 그릴려고 그렸다는 점이 기특하네요.

물론 머리색이라든가 옷입은 것이 현실적이지 않지만... (우울)

"너가 본 그대로 그려보면 어떨까?" 라고 말을 해 봤지만 자기는 무조건 그런 것은 그릴 수 없다고 하니 강요해서 안될 일이라 생각하고 마음데로 그리게 놔두고 있습니다. 덕분에 스케치북은 하루에 한권씩 써대기 때문에 주로 A4 복사지에 그리게 하는데 잘린 단면이 날카로워서 가끔 손가락을 베어서 걱정입니다.

문구점에서 중량이 조금 더 있는 종이를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부담되어서 - 워낙 많이 그려서... - 손가락이 다치지 않게 조심해서 그리기로 하고 복사지에 그리게 하고 있습니다.

엄마는 한장에 몇천원 하는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데 미안하네요 (우울)

좀더 잘 그리게 되서 복사지로는 감당이 안되면 좋은 종이 사줄려고 합니다.

 

'유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찬한일 나쁜일 스티커 자작  (0) 2017.02.24
2016년 6월 그린 그림  (0) 2017.02.24
글씨 연습  (0) 2017.02.2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